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코드블루 영화 흥행 90억엔 돌파!

코드블루 영화 흥행 90억엔 돌파! 


떨어지는 동백, 콰이어트 플레이스, 크레이지 리치! 등의 영화가 개봉한 가운데

은혼2, 검찰측의 죄인 등의 영화가 롱런하고 있습니다.

일본 영화 박스오피스 소식입니다.





코드 블루 -닥터헬기긴급구명-은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히가 마나미, 아사리 요스케가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2008년에 방영되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2010년 시즌2, 2017년 시즌3가 방영되었습니다.

시즌2부터는 월요일 오후 9시 게츠쿠로 시간대가 옮겨졌습니다.

그리고 높은 시청률과 함께 영화화가 되었습니다.


7월 27일 개봉한 극장판 코드 블루: 닥터헬기 긴급구명입니다.

영화 개봉에 맞추어 코드 블루 특별편 -또 하나의 전장- 스페셜드라마가 방영되었습니다.

스핀오프인 코드 블루 -또 하나의 일상-도 방영되었습니다.


아무튼 영화 코드블루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하였습니다.

계속 롱런하여 드디어 흥행수입 90억엔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22기 제로의 집행인을 넘어서 2018년 일본영화 흥행 1위가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참고로 은혼2가 흥행 34억엔을 돌파하였고 검찰측의 죄인은 26억엔을 돌파하였습니다.

시노하라 료코 주연의 일본판 써니 강한마음 강한사랑은 7억엔을 돌파하였죠.

정말 코드블루 영화를 이길 수가 없네요.


코드블루가 흥행수입 90억엔을 돌파하면서 일본 영화 역대 흥행 6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순수 영화로 따졌을때요.

춤추는 대수사선2(173.5억엔), 남극 이야기(110억엔), 춤추는 대수사선(101억엔),

고양이 이야기(98억엔), 하늘과 땅과(92억엔)의 뒤를 잇는 기록입니다.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이 현재 흥행수입이 86.7억엔인데

10월에 4DX 개봉을 할 예정이라 과연 코드블루를 이길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코드블루 시즌4 드라마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주연을 맡은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앨범 UNLEASHED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가수로 활동할 것 같네요.


일본영화 박스오피스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