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야마자키 켄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주연!

야마자키 켄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주연!





스타더스트 소속의 야마자키 켄토(山崎賢人)는 1994년생으로

현재 게츠쿠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출연하고 있는 

브레이크배우입니다:) 인기가 계속 많아지고 있는데요.

순정만화 원작의 실사화 영화를 정말 많이 맡았죠.

L・DK라든가 orange(오렌지), 늑대소녀와 흑왕자, 

4월은 너의 거짓말, 일주일간 친구 등입니다.

그런데 야마자키 켄토가 영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의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감독은 후쿠다 유이치가 맡았다는데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斉木楠雄のψ難)은 아소 유이치가 그리고 있는

소년잼프 연재작입니다. 학산문화사를 통해 정발되고 있죠.





현재 애니메이션이 방송되고 있는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인데요.

전 사이키 쿠스오를 볼때마다 야마자키 켄토가 생각이 났었다는!

누적 발행부수 400만부를 기록한 인기작품인데

작년 실사화 발표가 난 뒤 1년만에 출연진이 결정이 났군요!

원작 작가인 아소 유이치는 실사 영화화 발표가 난 지 1년이 지나서

영화화가 취소되었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후쿠다 유이치 간독은 이미 녹색안경을 샀다는 듯?ㅎㅎ

근데 후쿠다 유이치는 은혼(銀魂) 실사화 감독이기도 한데

정말 열심히 일하네요; 은혼도 소년점프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은 여러 초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고등학생 사이키 쿠스오와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의 개성적인 친구들과의 일상을 그리는 학원 개그물입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