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AKB48 관련영상

SKE48 - 金の愛、銀の愛 (161016 a-nation)

SKE48 - 金の愛、銀の愛 (161016 a-nation)




일본의 대형기획사인 에이벡스(AVEX) 소속연예인들이

공연하는 a-nation(에이네이션)입니다. 

그리고 올해 8월 27일, 28일에 개최된 에이네이션 스타디움 페스인데요.

10월 16일 M-ON을 통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빅뱅, DAIGO, 아이콘, lol, 초특급, AAA, 코다 쿠미, 

방탄소년단, TRF 등 많은 가수들이 출연하였죠.


그리고바로 SKE48인데요. AKB48의 자매그룹인 SKE48의 레이블이 에이벡스 트랙스입니다.

싱글 20집인 金の愛、銀の愛이 한국 음원사이트에도 등록되어있는데요.

금색의 사랑, 은색의 사랑 (金の愛、銀の愛) 영상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올해 처음으로 에이네이션에 출연한 걸로 알고있는데요.

아무튼 원래 金の愛、銀の愛 의상이 아니고 원래 마츠이 쥬리나 센터인데

스케줄로인해 후루하타 나오가 센터 포지션에 섰네요.

왠지 댄스가 더 격한 것 같네요ㅎㅎ 열심히 하네요.

악수회 성적도 좋고 총선거 성적도 좋고 차세대 센터 멤버죠.


암튼 이번 노래 정말 좋은데 쉽게 질리더군요.

마츠이 쥬리나 주연의 드라마 사폐의 주제가죠.

SKE48 59인의 솔로콘서트~미래의 센터는 누구?~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인데

얼른 정규 2집 정보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