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음악영상

아이즈원 엠스테 부에노스아이레스

20190621 아이즈원 뮤직스테이션 부에노스 아이레스 영상 엠스테 (Buenos Aires)




6월 26일 발매되는 아이즈원(IZ*ONE)의 일본 싱글 2집 Buenos Aires(부에노스 아이레스)입니다.

이미 라디오를 통해 공개하였고 6월 14일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선행공개하였습니다.

Buenos Aires(부에노스아이레스)는 스페인어 직역으로는 좋은 바람이란 뜻입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 아이레스 이기도 합니다.

아이즈원이 지구 반대편으로 유혹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6월 21일 뮤직스테이션(MUSIC STATION)에 출연하여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미 6월 2일 시부야노트 방송에 출연하여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불렀었는데요.


2019/06/02 - [일본 연예계/음악영상] - 아이즈원 부에노스 아이레스 시부야노트



6월 25일 우타콘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渡辺 未来(와타나베 미키)가 작곡을 맡았습니다

작사는 역시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입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뮤직비디오는 하야시 쿄타로 감독이 맡았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 센터는 김민주입니다.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작년 방송된 프로듀스48을 통해 12명이 뽑혔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와 야부키 나코는 HKT48 멤버였고 혼다 히토미는 AKB48 멤버였는데요.

아이즈원 활동기간에 겸임은 하지 않습니다.




올해 2월 발매된 싱글 1집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好きと言わせたい)이후

4개월만에 발매된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입니다.

6월 21일에 스페셜 에디션 형식으로 모든 음원이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었습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멀리 떠나고 싶은 두 사람의 마음을 노래입니다.



참고로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오리콘 주간 2위를 기록했었습니다.

12인조 그룹 아이즈원은 일본 오리콘 상반기 신인 매상액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6월 12일부터 SHIBUYA109(시부야109)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5월에는 일본 무도관 팬미팅을 개최했었습니다.




아이즈원은 6월 9일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단독콘서트를 개최하였는데요.

하루 6천명, 3일간 총 18000명을 동원했었습니다.

그리고 방콕, 대만, 홍콩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쿠하리 멧세, 고베 월드 기념홀, 후쿠오카마린멧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공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이즈원의 인기 어마어마하네요.







6월 21일 방송된 뮤직스테이션에는 아이즈원, 유즈, 야마시타 토모히사, 사카낙션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아사히 테레비에서 방송되는 음악프로그램으로 현재 게닌 타모리와 나미키 마리나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습니다.

6월 25일 방송되는 우타콘에는 아이카와 나나세, 아이즈원, 이시카와 사유리, 

타츠미 유토, 나카무라 아유미, 모리 신이치, 플래시 카네코, 우루후르즈가 출연합니다.




아이즈원 부에노스 아이레스 재킷사진 모음입니다.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