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강 나혼자산다
오스틴 강 나이 키 국적 식당 부모 나혼자산다 헨리
2019년 5월 31일에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 오스틴 강 셰프가 출연합니다.
오스틴 강 직업은 요리사인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오스틴 강이 새로운 메뉴 개발에 도전하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실제로 서울 연남동 레스토랑 엘레브를 운영하고 있는 오스틴 강입니다.
엘레브는 프랑스어로 학생이란 뜻인데요.
배우겠다는 의지를 표현하여 지은 레스토랑 이름입니다.
오스틴 강은 매일 새벽시장에 가서 직접 재료를 구입하고 메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몰프 소속의 오스틴 강은 새로운 메뉴를 테스팅하기 갖가지 연구를 하는데요.
준비한 레시피와 어울릴만한 플레이팅을 찾기 위해 직접 남대문 시장에 방문하여
음식을 담을 그릇부터 함께 세팅할 와인 컵과 커트러리까지 콘셉트에 맞는 식기를 꼼꼼하게 찾습니다.
박나래가 식기 및 인테리어 취미도 있기 때문에 오스틴 강과 박나래의 호흡이 기대됩니다.
준비한 재료들을 척척 손질하고 단숨에 코스 요리를 만드는가 하면 처음 하는 레시피도 자신감 넘치게 요리할 예정이라네요.
열심히 준비한 새 메뉴를 사람들에게 선보여 평가를 받는다는데요.
사람들은 오스틴 강의 요리를 맛보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건넨다고 합니다.
사실, 오스틴 강은 이미 나혼자산다 방송에 출연했었습니다.
작년에 한국에 오랜만에 방문한 헨리 였는데요.
오스틴 강과 친구 매트가 헨리 집을 방문해서 요리를 했었습니다.
당시 오스틴 강은 헨리에게 스테이크, 파스타, 부리또 등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화보촬영이 있던 헨리지만 결국 한입 하고 말았었는데 벌써 오스틴 강이 출연했던 에피소드가 1년전이군요.
그 뒤 헨리와 함께 오스틴 강, 매트는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였던 에피소드 였습니다.
재밌게 봤었어요.
드디어 오스틴 강이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오스틴 강은 많은 예능방송에 출연하고 있어 잘 아실겁니다.
오스틴 강 나이는 1990년생으로 만 28세입니다.
키는 185cm로 알려져 있으며 오스틴 강 한국 이름은 강민주입니다.
오스틴 강 부모 모두 한국인입니다.
오스틴 강 국적은 미국입니다.
오스틴 강은 헨리의 도움으로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4에 참가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모델과 방송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오스틴 강은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아찔한 사돈 연습,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훈맹정음, 우리집에 왜왔니 등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오스틴 강은 지나 나 혼자 산다 276회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헨리와 캐나다 친구 마리오에게 한국민속촌을 가보라고 권유해주었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오스틴 강은 1초 단위로 촘촘히 계산하며 완벽한 모습을 보여준다는데요.
집안 곳곳에 여러 가지 감성이 묻어나게끔 꾸민 투머치 인테리어를 한 모습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서툰 한국어 발음을 고치기 위해 직접 개발한 오스틴 강의 교정법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 부모지만 오스틴 강은 한국어를 몰랐고 한국에 와서 배웠습니다.
특히 지오디 박준형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준형이 오스틴 강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오스틴 강은 새벽 4시부터 일어나 비몽사몽한 와중에도 할 일을 계획하여 수산시장에 향합니다.
서툰 한국어로 사야 할 요리 재료 리스트를 작성할 뿐 아니라
신메뉴 개발을 위한 준비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오스틴 강은 수산시장에서 범상치 않은 친화력 스킬을 보여주며 단골 가게 직원들의 안부를 묻기도 했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특유의 붙임성을 드러내 자연스럽게 대화를 선보입니다.
전현무와 한혜진 하차 이후 유독 무지개 라이브 게스트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오스틴 강은 취향저격 선데이 우리집에 왜왔니 방송에 한혜진과 출연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주방 보조로 일했던 오스틴 강인데 평소 친분이 있던 헨리가 마셰코 지원서를 작성해주었고
오디션 현장에도 동행하여 응원해 주었으며 프리랜서 모델직 또한 헨리의 권유로 인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방송에서 오스틴 강 봤으면 좋겠네요.
나 혼자 산다 소식이었습니다.
한편, 최근 유노윤호와 보아가 나혼자산다 녹화를 마쳤으며 배우 남궁민 역시 나혼산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