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4화 시청률 11.2%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4화 시청률 11.2%





일본의 인기 여배우인 이시하라 사토미가 주연을 맡은

닛테레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는 매주

수요일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키타가와 케이코의 집을 파는 여자

후속으로 방영이 되는데요. 원래 이 시간대는 여배우가 주연을 맡는 경우가 많은데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시청률이 꽤 좋네요:)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4화 시청률이 11.2%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는 이시하라 사토미를 비롯해

스다 마사키, 혼다 츠바사, 와다 마사토, 키시타니 고로,

에구치 노리코, 아오키 무네타카 등이 출연하고있습니다.

(地味にスゴイ! 校閲ガール・河野悦子)

주제가는 chay(챠이)의 12月の雨입니다.




지금까지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시청률 추이입니다. 

1화 12.4%, 2화 11.2%, 3화 12.8%, 4화 11.2%입니다.

4주연속 10%를 돌파하며 2자리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역시 4분기 일드라서 시청률이 좋네요:)

다만 아쉬운건 시청자들의 평이 좋진 않네요.

일단 한국에선 채널J를 통해 방송을 시작했는데 앞으로 시청률 유지

잘했으면 좋겠네요:) 이제 자막 구하기 힘들어지실듯?

혼다 츠바사는 올해 영화가 다 망하고...앞으로 드라마 주연을 할 수 있으려나;;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