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연예계 뉴스

미즈키 나나 STARTING NOW! 재킷사진공개!

미즈키 나나 STARTING NOW! 재킷사진공개!

 

 

작년 7월에 발매한 싱글 33집 Exterminate을 발매하였습니다.
작년에는 뮤직스테이션에도 출연했는데요. 아쉽게도 홍백가합전에는
출장이 실패되었는데 미즈키 나나의 뉴싱글 소식입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올해는 베스트앨범을 발매하려나?
싱글 소식이 없어서 좀 아쉬웠었어요.
작년 11월에 발매된 정규앨범 SMASHING ANTHEMS은 오리콘 2위를 기록했었는데요.
아무튼 미즈키 나나의 싱글 STARTING NOW!가 7월 13일 발매됩니다!
역시 1종이네요;

 

 

STARTING NOW!는 2012년부터 연재중이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この美術部には問題がある!(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의 주제가로
쓰였습니다. 1쿨로 방영될 예정이구요.
역시 작사는 미즈키 나나 본인입니다. 이외에도
アンティフォーナ와 恋想花火도 수록됩니다:)
한편, 10월 23일에는 MTV Unplugged: Nana Mizuki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STARTING NOW! 구입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초대한다고 하네요~

 

근데 진짜 안늙네요...완전동안인것 같다는;; 노래도 잘 부르고;;;

푸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