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계/음악영상

니시노 카나 - Have a nice day (160723 CDTV)

니시노 카나 - Have a nice day (160723 CDTV)





西野カナ(니시노 카나)의 정규 6집 Just LOVE가

7월 13일 발매되었는데요. 2주연속 오리콘 1위를 기록했습니다!

누적 17만장을 돌파하며 전작 with LOVE의 추이보다 상당히 좋습니다!

25만장 돌파도 당연하겠네요.

사실, 2010년 정규앨범 to LOVE도 2주연속 1위를 했었었죠.

정말 대단하네요; 덧붙여 헤이세이 출생 아티스트가 

2주 연속 앨범 1위를 2회 이상 획득한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니시노 카나는 1989년생이죠.


이번 앨범의 리드곡인 Have a nice day인데요.

CDTV 출연 영상입니다. 음원순위도 역시 나쁘지 않네요.

전 처음에 Have a nice day 들었을 때는 

여전히 노래 스타일이 비슷해서 별로였는데 좋네요...

가사 스타일도 여전하지만ㅎㅎ



갠적으로 니시노 카나는 앞머리 내리는 게 이쁜데ㅎㅎ

물론 머리 긴게 더 이쁘구요~

정규앨범 Just LOVE는 한국 음원 사이트 (멜론 등)에도

음원서비스가 되고 있으니 다운받으셔서 들으시면 좋을 듯!

Have a nice day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전국 아레나 투어준비로 바쁜듯!


KinKi Kids와 E-girls(이걸스)도 CDTV에 출연했다는:)

영상은 잠시후에 올릴게요오~


푸터바